전화 잘하는 세일즈맨이 되려면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전화 잘하는 세일즈맨이 되려면

조환성 강사 20:35

경영직무 > 영업

고객과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해 나감은 성과향상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유지를 위해서는 전화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관계유지는 고객으로 하여금 신뢰감을 형성하기 때문에 세일즈에 긍정적으로 반응하기 쉬운 것입니다. 또한, 초회면담 시 어떠한 상황이 발생할지 모르므로 준비해야할 사항들을 점검한 후에 임해야 합니다. 그리고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기본적인 심리를 잘 활용한다면 고객과의 면담에서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입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037260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