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살표 CS 패러다임의 변화 축소 확대 비율 1.0 2.0 1.9 1.8 1.7 1.6 1.5 1.4 1.3 1.2 1.1 1.0 0.9 0.8 X 만족도 평가 시청한 PRIME은 만족하셨나요? 만족도 평가 시,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하트1 하트2 하트3 하트4 하트5 확인 X 후기 작성 소중한 평가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평점으로 못다한 이야기는 댓글로 후기를 남겨주세요. 후기 작성 시,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확인 X 미리보기 종료 지금 휴넷 PRIME 구독 시 30일 무료이용 혜택을 드립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미리보기 중] PRIME 구독 시 30일 무료이용 로그인 회원가입 0 나만의PRIME 공유하기 CS 패러다임의 변화 최정아 강사 08:37 1,240 경영직무 > 영업 경제 패러다임의 변화에 따라, 오늘날 서비스의 본질도 변화했습니다. 이제 고객이 원하는 것은 열심히 하는 서비스가 아니라 ‘전문적인 서비스’ 라고 하는데요. CS 패러다임의 변화에 발맞춰 어떤 마음가짐의 변화가 필요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PRIME 30일 무료이용 해보세요! 휴넷 PRIME 구독 13:47 전문성 있는 CS를 잘하는 방법 08:08 이미지 메이킹의 중요성 13:44 시각적 이미지가 주는 의미 25:08 비즈니스 매너와 태도 08:22 매력적인 목소리 연출법 13:43 상황별 목소리 연출법 13:34 언어가 가진 힘과 대화와 경청의 기술 12:20 긍정의 언어 사용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