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패러다임의 변화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CS 패러다임의 변화

최정아 강사 08:37

경영직무 > 영업

경제 패러다임의 변화에 따라, 오늘날 서비스의 본질도 변화했습니다. 이제 고객이 원하는 것은 열심히 하는 서비스가 아니라 ‘전문적인 서비스’ 라고 하는데요. CS 패러다임의 변화에 발맞춰 어떤 마음가짐의 변화가 필요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042714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