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응대 스킬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고객 응대 스킬

최정아 강사 22:04

경영직무 > 영업

친절 서비스와 친밀 서비스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이번 시간에는 고객 응대 스킬의 5가지 핵심 요소에 대해 학습하고자 합니다. 고객을 만족시키는 서비스인 미소, 인사, 열기, 시선, 감사에 대해 살펴봅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042728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