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경영 불변의 원칙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서비스 경영 불변의 원칙

서진영 강사 07:38

경영직무 > 경영/전략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기업들이 다양한 서비스 경영 철학을 내걸고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은 과하거나 뛰어난 서비스를 원하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회사 규정에도 없는 진심어린 서비스가 우러나오는 서비스 경영 철학이 무엇인지 사례를 통해 살펴보고 우리 기업에 적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원칙을 소개합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043119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