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프로세스의 개념 및 수립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마케팅 프로세스의 개념 및 수립

전수환 강사 10:11

경영직무 > 경영/전략

마케팅에서는 시장과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기업의 가치는 고객 만족의 대가로 획득하기 때문인데요. 이번 시간에는 고객 만족을 목표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업무 효율성 향상에 이바지하는 마케팅의 5단계 프로세스와 마케팅 믹스에 대해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043229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