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 전략 수립 및 활용 : STP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마케팅의 전략 수립 및 활용 : STP

전수환 강사 08:16

경영직무 > 경영/전략

이번 시간에는 시장 세분화 전략, 표적시장 선정 전략, 포지셔닝 전략으로 구성되는 3가지의 마케팅 전략 STP(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자 합니다. 학습을 통해 실무에 응용해보고, 상황에 적절한 마케팅 전략을 구사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043230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