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 전략 수립 및 활용 : 브랜드 개발 전략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마케팅의 전략 수립 및 활용 : 브랜드 개발 전략

전수환 강사 07:16

경영직무 > 경영/전략

브랜드 인지도가 기업에 미치는 영향은 얼마나 될까요? 브랜드 자산은 소비자의 느낌에 따라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 그리고 재무적 가치까지 제공하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브랜드 전략의 개념과 방법을 이해하고 현업에서 이것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안에 대해 생각해 봅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043231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