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과 소비자 효용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가격과 소비자 효용

전수환 강사 11:01

경영직무 > 경영/전략

가격 변동에 따라 소비자의 행동이 달라진다는 것을 아시나요? 가격은 소비자의 구매력과 직결되는데요. 이번 강의에서는 이러한 가격 결정과 관련된 마케팅 이론인 프로스펙트 이론과 웨버의 법칙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가격에 숨겨진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학습하고, 실무에 알맞은 마케팅 전략을 구사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043232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