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 소비가 된 '작은 사치'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합리적 소비가 된 '작은 사치'

김용섭 강사 08:43

라이프스타일 > 문화/교양

경기침체가 계속되면 소비가 위축되고, 상대적으로 싼 것들이 더 잘 팔린다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소비욕구에 길들여진 소비자는 불황 때도 그들만의 특별한 사치를 포기하지 않게 됩니다. 이런 '작은 사치'라 불리는 트렌드가 어떠한 모습으로 나타나고 있는지 살펴보고, 이런 흐름을 마케팅에 적용할 수 있는 포인트에는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봅니다.

관련 PRIME 30일 무료이용 해보세요! 휴넷 PRIME 구독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043622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