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소비의 시대, 체험을 팝니다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취향소비의 시대, 체험을 팝니다

김용섭 강사 08:43

라이프스타일 > 문화/교양

온라인 상거래가 급증한 시대에 오프라인 매장의 경쟁력은 무엇일까요? 소비자에게 자신만의 취향을 발굴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이와 연관된 소비를 유도함으로써 ‘취향소비의 시대’를 이끌어갈 수 있다고 합니다. 에르메스, 디올 같은 명품 브랜드부터 도쿄 긴자의 작은 서점까지, 취향을 판매하는 다양한 사례를 살펴보고 소비자의 숨겨진 욕망을 자극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지 알아보겠습니다.

관련 PRIME 30일 무료이용 해보세요! 휴넷 PRIME 구독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062874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