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마케팅 Vs. B2C 마케팅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B2B 마케팅 Vs. B2C 마케팅

한상린 강사 16:43

경영직무 > 마케팅

옷이나 가방 등을 구매할 때는 그 제품을 누가 광고하는지, 또 그 제품에 어떤 이미지가 형성되어 있는가가 중요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철강을 구매하는 기업의 대표라면 철강이 예쁜 색인지, 이것을 어떤 연예인이 광고했는지 거기에 집중하게 될까요? 이처럼 B2B 마케팅과 B2C 마케팅은 무엇에 중점을 두고 있는지 잘 파악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Marketing Mix를 통해 B2B와 B2C 시장의 주요 차이점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066711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