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마케팅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마케팅

김지현 강사 07:24

경영직무 > 경영/전략

도미노 피자, 스타벅스, 나이키의 공통점은 디지털 플랫폼을 통한 디지털 마케팅에 투자하여 성공사례를 만들어 가고 있다는 것 입니다. 도미노 피자의 경우 기존의 전화나 웹사이트가 아닌 'Anyware' 라는 모바일 앱을 통해 2015년 기준으로 매출의 50%가 거래되고 있습니다. 나이키는 2010년부터 전통적인 마케팅 방식인 인쇄, TV광고 예산의 40%를 디지털 마케팅에 투자하여 브랜드 로열티 강화, 사용자 참여 확대, 데이터를 이용한 고객관리 등 실효를 거두고 있습니다. 디지털 플랫폼 기반의 디지털 마케팅 방안과 적용점에 대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091912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