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입소문 마케팅 핵심전략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오프라인 입소문 마케팅 핵심전략

김용성 강사 11:04

경영직무 > 마케팅

마케팅 재원이 부족한 소규모 회사에게 입소문 마케팅은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마케터가 직접 브랜드 홍보대사가 되어 소비자를 찾아가 인간적 접촉을 하고 메시지를 전달하면 분명한 효과가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오프라인 입소문 마케팅 핵심전략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102266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