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마케팅의 정의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퍼포먼스 마케팅의 정의

전민우 강사 07:51

경영직무 > 마케팅

퍼포먼스 마케팅은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자면 우리가 실행할 수 있는 마케팅이라는 의미 입니다. 마케팅의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실행하기 위해선 고객 행동 경험을 아주 작은 단위로 나누어 관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웹사이트 내에는 고객이 직접 경헙하는 상세 페이지나 결제 페이지 외에도 다양한 페이지가 존재하기 때문에 각 페이지 별 전환 고객수와 웹사이트를 접속하기 이전에 어떤 매체를 이용했는지도 세분화해서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퍼포먼스 마케팅의 정의와 필요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114642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