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마케팅의 역사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퍼포먼스 마케팅의 역사

전민우 강사 07:00

경영직무 > 마케팅

과거에 마케팅은 전단지와 같은 오프라인 시장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오프라인 시장은 고객의 행동을 직접 관찰할 수 있기 때문에 성과 분석이 어렵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기술의 발전으로 디지털, 온라인 시장이 중요해지면서 직접 확인하기 어려운 온라인 마케팅의 성과 분석에 마케터들이 더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등장한 것이 퍼포먼스 마케팅, 그로스해킹과 같은 기법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퍼포먼스 마케팅 등장 배경과 역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114643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