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마케팅의 운영방식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퍼포먼스 마케팅의 운영방식

전민우 강사 06:13

경영직무 > 마케팅

퍼포먼스 마케팅의 실행력을 높이는데 육하원칙의 논리적 구조가 도움이 됩니다. 이때 잠재고객 분석과 매체별 성과 분석, 고객 행동분석을 통한 리마케팅 광고 미디어 플랜이 중요한데요. 디지털 마케팅 분석에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로그분석 툴이 있지만 대표적인 것이 구글 애널리틱스 입니다. 구글 애널리틱스는 150여 개의 리포트 분석이 가능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퍼포먼스 마케팅 운영 원칙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114644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