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마케팅의 사고방식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퍼포먼스 마케팅의 사고방식

전민우 강사 07:46

경영직무 > 마케팅

우리가 진행하는 마케팅이 연결고리가 없거나 구조적 시스템을 갖추지 않는다면 각각의 단계에서 성과가 나더라도 원하는 만큼의 성과가 나기는 어렵습니다. 각각의 단계가 서로 유기적으로 연결되어야 높은 성과를 창출할 수 있다는 겁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흩어져있는 목표와 고객 행동을 맥락이라는 전략을 통해 성공 가능성을 높여야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각각의 행동들을 결과이자 다른 행동들의 원인이 되는 맥락을 찾아보는 사고 방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114645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