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마케팅이 가능한 디지털 매체(1)-페이스북, 구글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퍼포먼스 마케팅이 가능한 디지털 매체(1)-페이스북, 구글

전민우 강사 12:22

경영직무 > 마케팅

페이스북과 구글은 퍼포먼스 마케팅이 많이 활성화 되어 있는 매체입니다. 특히 페이스북은 다양한 캠페인으로 광고가 가능합니다. 이때 전환이나 유입 목적으로 캠페인을 독립적으로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노출-유입-전환의 캠페인 조화가 핵심입니다. 왜냐하면 최근에 신규 이용자보다 한 번 반응했던 기존 유저의 전환율이 훨씬 높게 나타나기 때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페이스북과 구글에서 퍼포먼스 마케팅을 어떤식으로 진행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114649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