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마케팅이 가능한 디지털 매체(2)-Cross media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퍼포먼스 마케팅이 가능한 디지털 매체(2)-Cross media

전민우 강사 09:24

경영직무 > 마케팅

퍼포먼스 마케팅을 진행하는 매체는 직접 전환 매체와 지원 전환 매체로 나눌 수 있습니다. 실제 구입과 같은 목표 전환이 일어나는 매체를 직접 전환 매체라고 하는데요, 매체의 성격에 따라 구성 메시지가 달라집니다. 직접 전환 매체의 경우 고객이 바로 행동할 수 있는 후킹 메시지를 넣고, 지원 전환 매체의 경우 브랜드의 이미지를 제고 시킬 수 있는 스토리텔링이나 사용후기를 넣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매체 성격 별 진행 포인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114650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