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픔질 매체만으로 미디어 플랜 설정의 방법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고픔질 매체만으로 미디어 플랜 설정의 방법

전민우 강사 07:03

경영직무 > 마케팅

고객이 기업의 사이트에 접속하는 방식을 매체라고 합니다. 초반에는 인기있는 매체, 영향력 있는 매체 등 운영하는 매체의 수가 많아지면서 유입자 수가 늘 수 있지만 원하는 성과가 얼마나 났는지 확인하는 경우는 드룹니다. 어떤 매체를 이용했을 때 성과가 좋은지 판단을 해야 하는데요, 전환율을 가지고 판단하지만 각각의 매체를 운영하는 목적을 명확하고 파악하고 흐름성 해당 매체가 어떤 위치에 있는지 생각 고효율 매체 여부를 판단해야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고효율 매체로 퍼포먼스 마케팅을 계획하는 기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114652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