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유의미한 행동을 추적하는 방법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고객의 유의미한 행동을 추적하는 방법

전민우 강사 08:33

경영직무 > 마케팅

유저는 웹사이트에 접속한 후 최종적인 목표 행동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행동을 합니다. 이것을 상호작용이라고 하는데요. 목표달성 이전의 행동들 중 어떤 행동이 목표와 유관한지, 무관한지를 살펴봐야합니다. 구글 애즈를 통해 고품질 유저를 저장했듯이 고관여 행동도 저장해두면 해당 행동을 했던 유저를 다시 웹사이트에 초대할 수 있습니다. 유저를 목표달성에 이로운 행동들을 노출하여 목표까지 에스코트하는 전략을 사용하는 겁니다. 이번 시간에는 고객의 유의미한 행동 분석이 필요한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114653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