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M을 통한 트래픽 구분을 위한 채널 제작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UTM을 통한 트래픽 구분을 위한 채널 제작

전민우 강사 17:52

경영직무 > 마케팅

UTM 태그를 통해 유입된 유저와 기존 채널로 유입되는 유저의 성과를 비교해보는 것은 중요한 작업입니다. 통합 평가와 비교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인사이트가 다양해지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UTM태그를 통해 유입되는 유저를 소스/매체 리포트와 캠페인 리포트만으로 확인하면 정확하지 못한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채널 설정을 통해 이미 디폴트 되어 있는 그룹의 매체를 수정하여 UTM의 새로운 규칙을 등록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UTM태그를 통해 유입된 유저를 별도로 채널링 하는 작업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114675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