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로우 퍼널에서 고객의 행동 유도를 더 잘 이끌어낼 수 있는 전략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미드, 로우 퍼널에서 고객의 행동 유도를 더 잘 이끌어낼 수 있는 전략

전민우 강사 10:52

경영직무 > 마케팅

우리는 평소 전환을 목적으로 하는 콘텐츠를 상당히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고객은 실제 감성적인 선택을 하고, 선택을 합리화 하기 위해 이성적인 이유를 찾기 때문에 행동을 유도할 수 있는 전략을 잘 사용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5가지 전략이 있는데요. 먼저 주기, 개입시키기, 제한하기, 사회적 준거, 전문가 의견 입니다. 제품이나 서비스의 일부를 먼저 제공하여 경험할 수 있게 하고 해당 경험을 뒤이어 세일즈와 연결 시키며, 시간이나 조건과 같은 제한을 걸어 행동을 유도하고 유사한 사람들이 실제 이 서비스와 제품을 구매하는지에 관한 사회적 준거를 알려주고, 해당 분야의 전문가 코멘트가 들어간다면 강력한 지렛대 역할을 할 것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고객의 행동을 유도하는 5가지 전략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114679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