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목표 정의 / 설정 방법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이벤트 목표 정의 / 설정 방법

전민우 강사 10:08

경영직무 > 마케팅

구글 태그매니저는 태그, 트리거, 변수의 한 세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태그를 명령, 트리거를 원인, 변수를 요소라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쉽습니다. 설정을 할 때는 변수, 트리거, 태그 순으로 진행해야 하는데요, 태그가 GA로 데이터를 내보내는 행위이기 때문입니다. 변수 제작 시에 이미 구글 태그 매니저에서 제공되는 변수들이 있기 때문에 목록에서 선택을 하면 되는데요. 트리거 단계에서도 동일한 행위를 선택해주어야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구글 태그매니저를 통해 태그를 내보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114685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