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옵티마이즈를 통한 대안 설계 방법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구글 옵티마이즈를 통한 대안 설계 방법

전민우 강사 14:00

경영직무 > 마케팅

마케팅의 개선을 위해서 A/B test를 진행할 때 기존에 진행하던 마케팅 내용과 비교가 될 대안 마케팅의 내용은 상이해야 합니다. 더불어 조금 더 고객을 설득할 확률이 높은 방향으로 내용이 구성되어야 하는데요. 굉장히 많은 설득 전략들이 있지만 대부분 4가지로 귀결됩니다. 바로 신뢰, 차별, 경험, 보상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고객에게 던지는 대안의 설득력을 높이는 4가지 방법과 구글 옵티마이즈를 통해 A/B test를 진행하고, 진행 내용을 기존과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114689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