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와 퍼포먼스 마케팅의 결합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Google Ads와 퍼포먼스 마케팅의 결합

유성민 강사 06:32

경영직무 > 마케팅

Google Ads는 3개의 광고 채널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동시에 관리가 가능한 광고관리시스템 입니다. 3가지 광고 채널은 소비자들이 구매 전 거치게되는 구매 경로 즉, 인지, 탐색, 고려, 전환 단계에 따라서 적절히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야 하는 단계에서는 검색광고 보다는 이미지의 노출이 많은 유튜브 광고나 배너 광고가 적합합니다. 이처럼 오프라인이나 온라인에 관계 없이 소비자가 거치는 4단계에 알맞은 광고 채널은 무엇이고 이유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116703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