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Youtube 광고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Youtube 광고

유성민 강사 12:23

경영직무 > 마케팅

최근 전 세계적으로 유튜브를 활용한 브랜드 노출 광고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사용자 비율을 보더라도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인터넷 플랫폼인 네이버 보다 이용자 수가 월등히 많습니다. 이용자가 많으니 더 많은 사람에게 브랜드를 노출할 수 있고, 노출 후 성과도 잘 나옵니다. 유튜브 광고에서 중요한 광고상픔은 크게 2가지가 있는데요. 1분~1분 15초 사이의 광고를 스킵하지 않고 시청한 유저에게만 광고비가 소비되는 트루 뷰 인스트림 광고와 스킵이 아예 불가능한 6초짜리 범퍼 광고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유튜브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2가지 광고 상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116704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