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Display Network의 배너 소재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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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Display Network의 배너 소재 특성

유성민 강사 06:22

경영직무 > 마케팅

배너 광고의 경우 소비자가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원하는 시점에 노출되는 것이 아니라 인터넷 사용 중 상시적으로 노출이 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클릭률이 낮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배너 광고를 제작할 때에도 배너 이미지만 보고 어떤 광고라고 인지할 수 있도록 직관적이고 쉬운 문구를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또한, 클릴률이 낮기 때문에 일정 클릭률을 확보하기 위해 더 많이 광고가 노출되는데요. 그러면 광고 피로도가 발생할 수 있으니 2~3주에 한 번씩은 광고의 소재를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효율적인 배너 광고 소재 제작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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