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환 추적과 전환 추적 기반 입찰 전략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전환 추적과 전환 추적 기반 입찰 전략

유성민 강사 02:11

경영직무 > 마케팅

구글 애즈에서 광고를 설정할 때 입찰 전략은 목표와 연결되는 중요한 부분 입니다. 그런데 일반적으로 입찰 전략은 [클릭수] 또는 [조회 가능 노출]로만 설정이 가능합니다. [전환 추적]이 세팅되어 있지 않아 [전환]과 [전환 가치]라는 입찰 전략을 설정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실질적으로 광고의 성과를 올리는 [전환]이라는 입찰 전략의 의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116724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