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가 선호하는 가격결정방법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뇌가 선호하는 가격결정방법

박성준 강사 07:55

경영직무 > 경영/전략

뇌과학이 밝혀낸 사실에 따르면, 돈을 내고 물건을 구입할 때 우리의 뇌에서는 고통을 인식하는 부위가 활성화 된다고 합니다. 즉, 지갑에서 돈을 꺼내어 지불하는 것은 뇌에게는 아픔과 고통인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소비자들은 지불의 고통이 극복될 때 제품과 서비스를 구입합니다. 뇌과학 연구 결과를 통해 소비자들이 구매의 고통을 이겨낼 수 있도록 하는 가격 결정과 마케팅 정책 수립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117778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