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App) 사용추이 분석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모바일 앱(App) 사용추이 분석

김민용 강사 05:01

경영직무 > 마케팅

스마트폰 개발이후, 스마트폰 사용 시간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디지털 미디어를 소비하는 시간이 늘어났습니다. 특히 최근 전세계 마케팅 시장에서 크게 성장한 영역은 동영상 플랫폼 입니다.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플랫폼은 모두 광고 영역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 중 유튜브의 경우 구글 GDN툴을 통해 타겟 설정이 가능해서 브랜드 앱에 맞는 핵심 타겟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앱 마케팅 시장의 중요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118201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