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App) 마케팅의 필요성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앱(App) 마케팅의 필요성

김민용 강사 06:37

경영직무 > 마케팅

시대가 변화하면서 고객들이 사용하는 디바이스도 꾸준히 변화해 왔습니다. 특히 2007년 휴대용pc인 스마트폰의 개발과 함께 소비패턴이 pc에서 앱을 통한 거래로 바뀌었는데요. 하나의 사이트라도 웹으로 접속하는 것과 앱으로 접속하는 것에 차이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앱 환경이 구매까지의 과정이 더 간단하고 최적화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웹의 경우 쿠키 기록과 ip를 기반으로 데이터 추적이 이루어져 데이터 누락이 발생할 수 있지만 앱의 경우 스마트폰 OS별로 부여된 식별값으로 데이터가 기록되기 때문에 명확하게 유저의 데이터를 기록하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앱 마케팅의 필요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118202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