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가는 브랜드의 7가지 공통점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오래가는 브랜드의 7가지 공통점

이순영 강사 08:28

북러닝 > 인문/자기계발

우리는 '바나나맛우유'라고 하면 한가지 이미지를 머릿속에 떠올립니다. 바로 단지모양의 바나나 우유인데요. 이렇듯 브랜드는 소비자의 머릿속에 명확한 이미지 한 장을 남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브랜드의 본질을 잘 나타내는 상징을 찾고, 컨셉을 확실하게 할 때 더 분명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오래가는 브랜드의 7가지 공통점을 경제전문 이순영 기자와 함께 읽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118943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