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만의 철학을 가져라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자기만의 철학을 가져라

이순영 강사 07:09

북러닝 > 인문/자기계발

45년 동안 우리의 사랑을 받은 '바나나맛 우유'의 모양은 독특합니다. 보관이나 유통이 불편한 단시 모양을 고집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제품을 만들 당시 코카콜라 처럼 병 모양만 보고도 어떤 제품인지 바로 알아 차릴 수 있는 디자인을 만들겠다는 철학이 달항아리의 모양과 만나 탄생했습니다. 여기에서 멈추지 않고 새로운 세대도 '바나나맛 우유'와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단지 모양의 옐로우 카페를 운영하기도 했습니다. 이처럼 브랜드는 존재의 이유를 설명할 수 있는 뿌리가 중요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브랜드의 뿌리가 튼튼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경제전문 이순영 기자와 함께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118946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