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세대의 이목을 끌라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새로운 세대의 이목을 끌라

이순영 강사 08:38

북러닝 > 인문/자기계발

어떤 경영자나 나의 제품과 브랜드가 오랫동안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기를 원합니다. 그런데 오래가는 브랜드에는 공동적으로 새로운 세대가 환호하는 올드한 비밀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바로 새로운 세대의 이목을 사로잡는 방법에 대해 알고 있다는 겁니다. 특히 새로운 소비권력으로 떠오르는 밀레니얼 세대는 구매 경험을 중요시하고, 사회 정의에 민감하여 착한 소비를 지향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오랫동안 사랑받는 브랜드의 비밀에 대해 경제 전문 이순영 기자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118947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