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격기질과 설득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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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격기질과 설득방법

유경철 강사 07:25

비즈니스 스킬 > 비즈 커뮤니케이션

우리는 직접적인 세일즈 업무를 하진 않지만, 현업에서 진행하는 대부분의 일은 세일즈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세일즈를 할 때 상대의 기질을 파악하여 공략하면 성공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예를들면, 레드 성향의 고객에게는 제품에 대한 자신감과 확실성을 가지고 고객의 요구에 빠르게 반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진취적이고 열정적이기 때문에 그러한 성향에 맞춰 세일즈를 하는 겁니다. 반면, 그린 성향의 고객들에게는 제품에 대헤 필요한 사항을 정리할 때까지 시간적 여유를 주어야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고객 성향 별 세일즈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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