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상품의 성공 법칙, 그 불편한 진실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히트상품의 성공 법칙, 그 불편한 진실

황성욱 강사 07:45

북리뷰 > 경영/경제

히트한 상품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1980년부터 초우량기업에 대한 다양한 조건들이 연구되었는데요. 그 조건들을 갖춘다고 꼭 관련 제품을 히트하는 건 아니었습니다. 성공사례를 분석한 Case-Study는 어떤 결과가 발생하기 위해 반드시 있어야 하는 '필요 조건'일 뿐 그 자체만으로 어떤 결과를 발생하게 하는 '충분 조건'이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결국 성공한 기업, 히트 상품에는 수학공식 같은 필요충분 조건은 없으며 탄탄한 구조를 만드는 원리를 깨닫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도서 [히트 메이커스]에서 설명하는 히트 상품 성공 법칙의 비밀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120169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