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앤비, 매개전략으로 업계를 재편하다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에어비앤비, 매개전략으로 업계를 재편하다

이재형 강사 11:36

경영직무 > 경영/전략

창업 10년만에 기업 가치가 300억달러를 돌파하고, 1억 5000만 고객을 확보한 기업이 있습니다. 바로, 숙박 공유 플랫폼 ‘에어비앤비(Airbnb)’입니다. 에어비앤비는 20대 청년들의 작은 아이디어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에어비앤비는 숙박 공유 아이디어에서 플랫폼 비즈니스로 도약하며, 4차산업혁명 시대에 가장 성공한 비즈니스 모델이라고 여겨지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공유 플랫폼 기업으로 초고속 성장한 에어비앤비의 성공 전략에 대해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121272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