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O2O 융합으로 비즈니스 모델을 혁신하다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아마존, O2O 융합으로 비즈니스 모델을 혁신하다

이재형 강사 11:38

경영직무 > 경영/전략

세계 10위 부자에 들지도 못했던 아마존(Amazon)의 창업자이자 CEO인 Bezos가 세계 1위 부자가 된 배경은 무엇일까요? 1999년의 아마존은 수많은 유통업체 중 하나에 불과했습니다. 그러나 17년 후, 아마존은 IT 버블의 붕괴 속에서 온·오프라인 통합 최강의 유통업체로 자리잡으며 초고속으로 성장하게 되었지요. 그리고 아마존은 2016년부터 ‘아마존 고(Amazon Go)’라는 오프라인 무인 마트를 오픈하며 O2O를 넘어 O4O플랫폼으로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혁신을 거듭하고 있는 아마존의 성공 전략과 O4O플랫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121273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