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벤처 ‘와비파커’, 고객가치 혁신으로 일약 스타가 되다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신생벤처 ‘와비파커’, 고객가치 혁신으로 일약 스타가 되다

이재형 강사 11:19

경영직무 > 경영/전략

4차 산업혁명 시대에서 기업의 생존 전략은 무엇일까요? 아무리 4차산업혁명시대라 해도 단순한 생산성 향상과 기술혁신만으로 기업의 생존을 보장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인간의 행동을 이해하고, 고객 가치를 충족시킬 수 있는 방법과 수단을 제대로 갖추는 것이지요. 미국의 온라인 안경 판매 신생 벤처기업 ‘와비파커(Warby Parker)’는 고객 가치의 혁신을 통해 안경 산업의 판도를 바꿔놓았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2015년 최고 혁신 기업’으로 선정된 와비파커의 비즈니스 모델 혁신 사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121276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