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폰, BOP시장 공략으로 3년만에 1,400만 고객을 유치하다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보다폰, BOP시장 공략으로 3년만에 1,400만 고객을 유치하다

이재형 강사 11:23

경영직무 > 경영/전략

모두가 4차산업혁명에만 매달릴 때, 되돌아봐야 할 시장이 있습니다. 바로, 세계 인구 72%이자 인구 40억명이 해당하고, 시장규모 5조달러에 해당하는 저소득층, 빈곤층 시장인 BOP(Bottom of the Pyramid) 시장입니다. 전세계 최하위 소득계층을 대상으로 하는 BOP 비즈니스 모델은 수익성과 사회공헌의 목적을 동시에 추구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BOP 시장 성공 전략과, 탁월한 통찰력으로 BOP 비즈니스의 성공을 이룬 보다폰(Vodafone)의 사례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121278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