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마케팅은 왜 실패하는가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시니어 마케팅은 왜 실패하는가

휴넷 강사 05:34

북러닝 > 혁신/트렌드

시니어 비즈니스를 생각할 때 가장 먼저 생각하는 주제는 '건강'입니다. 엘더의 불안 요소 1위이기 때문에 매력적인 비즈니스 기회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니어 비즈니스는 까다롭고 성공하기 어렵다는 인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출판'과 '식품'은 시니어의 건강을 주제로 하는 대표적인 비즈니스인데, 이 부문에서도 부진한 판매 결과를 보이고 있기 때문이지요. 고령화 사회로 나아가며 점차 확대될 시니어 비즈니스에서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은 무엇일까요? 이번 강의를 통해 시니어 비즈니스에서 성공하기 위해 초점을 두어야 할 50+ 세대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127783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