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어른 ‘인생은 지금부터’로의 거대한 전환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새로운 어른 ‘인생은 지금부터’로의 거대한 전환

휴넷 강사 05:43

북리뷰 > 혁신/트렌드

유럽, 북아메리카, 아시아의 12개국 지역에서 간행되는 엘더 잡지를 모아 어떤 말을 자주 사용하는지 찾아보았습니다. 그 결과 'Stay young', 'Young at Heart'가 세계적으로 공통되게 나타나고 있었습니다. 이처럼 젊게 살고자 하는 것이 최근 엘더 세대의 공통된 트렌드로, 모녀의 관계가 변화하고 있고, 조부모의 역할도 변화하고 있지요. 시니어 비즈니스에서도 변화를 반영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야 할 때입니다. 이번 강의를 통해 시장 구조의 변화와, 미래 유일의 성장시장이라고도 예측되는 40~60대 '새로운 어른 시장'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 배워 가시길 바랍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127784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