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어른 시장의 성공 공식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새로운 어른 시장의 성공 공식

휴넷 강사 06:43

북리뷰 > 혁신/트렌드

평생 현역 생활자이자 현역 소비자로 떠오른 40~60대 '새로운 어른'의 소비에는 어떤 특징이 있을까요? 이들이 언제 어디에서 물건을 사는지 소비행동의 패턴을 살펴보면, 엘더 세대의 소비는 크게 외출 소비, 근린 소비, 재택 소비로 나눌 수 있습니다. 시니어를 대상으로 비즈니스 전략을 수립할 때에는 이들이 원하는 메시지를 포함하고,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는 것 역시 중요합니다. 쓰타야 서점과 같은 일본의 시니어 비즈니스 사례는 시니어 세대를 중심으로 비즈니스를 전개할 때 유의해야할 점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강의를 통해 최근 시니어 세대의 소비 동향을 이해하고, 새로운 어른 시장 공략의 인사이트를 얻어 가시길 바랍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127785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