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별 시니어 트렌드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분야별 시니어 트렌드

휴넷 강사 06:52

북리뷰 > 혁신/트렌드

최근 수년 사이에 시니어 비즈니스라는 말이 이곳저곳에서 들리게 된 이유는 단카이세대가 60대가 되면서 그 인구의 힘과 맞물려 기존 고령자와는 크게 다른 생활 이노베이션을 일으키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단카이 세대를 비롯한 최근 시니어 세대는 소비 형태, 식생활 형태, 건강 관리 형태 등에 있어서 기존의 고령자들과는 다른 모습을 보이고 있지요. 이들 세대는 최대의 인구 볼륨존으로서 고령사회를 크게 바꾸고 소비를 변화시켜 나갈 중심이 될 것으로 예측됩니다. 이번 강의를 통해 각 분야별 시니어 트렌드를 살펴보고, 새로운 어른 시장을 공략할 방법을 기획해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127786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