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사용자의 ″Aha!″를 찾아라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우리 사용자의 ″Aha!″를 찾아라

이가희(책읽찌라) 강사 08:35

북리뷰 > 혁신/트렌드

고객이 꼭 갖고싶은 제품이면서 한 번 유입되면 다시 이탈하지 않을 때 마케팅 자원을 투입하는 것이 그로스해킹 전략입니다. 급속한 성장전략을 시도하기 전, 우리 제품이 고객들에게 머스트헤브인지, 어떤 고객이 우리 제품을 사용하는지 알아내야 할 필요가 있지요. 이번 강의에서는 아하모먼트와 회사의 본질적 성장 방정식, 북극성 지표 등 그로스해킹의 기준이 되어줄 가이드라인과 지표들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128617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