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사용자 유치와 활성화 전략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신규 사용자 유치와 활성화 전략

이가희(책읽찌라) 강사 09:57

북리뷰 > 혁신/트렌드

그로스해킹은 사용자가 유입되어서 실제로 사용을 하고, 지출을 하고, 또다른 사용자에게 추천하기까지의 과정을 세부적으로 나누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마케팅 전략은 신규사용자의 유입에 집중하지만, 그로스해킹은 사용자들의 제품 활성화와 재사용, 매출로의 연결, 공유 여부 등을 나누어 분석합니다. 그로스해킹의 각 단계 지표는 업계와 서비스마다 차이가 있는데요. 오늘은 그로스해킹을 우리 제품에 적용하기 위해 단계를 나누고, 그중에서 사용자 유치 전략과 활성화 전략을 세부적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128618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