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유지 전략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사용자유지 전략

이가희(책읽찌라) 강사 09:37

북리뷰 > 혁신/트렌드

점점 더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서 유연하게 대응하는 제품을 만들기는 쉽지 않습니다. 소비자 반응을 즉각적으로 반영하는 그로스해킹 방법론은 최근에는 마케팅을 넘어 제품에까지 적용되고 있는 마케팅 전략입니다. 그로스해킹은 신규고객유치, 고객 활성화, 고객 유지, 수익화, 추천 및 공유 등 다섯 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번 강의에서는 일반적 마케팅 전략이 신규 고객을 유치하는 데 주력하는 것과 차별화되는, 그로스해킹의 고객 유지 전략을 구체적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128619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