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부서의 성과평가2, 원가중심점의 성과평가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판매부서의 성과평가2, 원가중심점의 성과평가

박종하 회계사 강사 15:27

경영직무 > 재무/회계

판매부서의 성과평가는 영업부서를 위주로 이루어지며, 매출총차이, 매출가격차이, 매출조업도차이, 매출배합차이, 매출수량차이가 이를 위해 알아야 하는 개념입니다. 원가중심점의 성과평가는 특정원가의 발생에 대해 책임을 지는 부서, 즉 제조부문을 위주로 이루어지는 성과평가이지요. 이번 강의에서는 예제를 통해 판매부서의 성과평가인 매출총차이와 매출조업도차이, 원가중심점의 성과평가인 배합차이와 수율차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PRIME 30일 무료이용 해보세요! 휴넷 PRIME 구독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131515 복사
    AP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