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러닝] 구독과 좋아요의 경제학

축소 확대
비율 1.0
  1. 2.0
  2. 1.9
  3. 1.8
  4. 1.7
  5. 1.6
  6. 1.5
  7. 1.4
  8. 1.3
  9. 1.2
  10. 1.1
  11. 1.0
  12. 0.9
  13. 0.8

[북러닝] 구독과 좋아요의 경제학

이승윤 강사 06:33

북리뷰 > 경영/경제

IT 시대를 지나 DT 시대에 접어들면서 비즈니스 환경이 급격하게 변화되었습니다. 특히 고객들의 변화는 기업에게 가장 큰 위협 요인이 되는데요. 소위 디지털 네이티브라고 불리는 현 세대는 자신의 취향에 맞는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찾아 구매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에 따라 기업들은 과거의 일방향적으로 제품을 제공하던 비즈니스 모델에서 벗어나 새로운 모델을 통해 고객 만족을 실현해야 하는데요. 고객 경험 향상을 핵심으로 삼는 구독 경제 모델에 대해 알아보고 이를 실천하여 DT 시대의 신흥 강자로 거듭나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0
* 로그인 시 댓글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X

    공유하기

    https://prime.hunet.co.kr/Contents/Detail?goodsId=Y00141355 복사
    APP
    TOP